(완료) 대구 인바운드 관광마케팅 전략<목차>제1장 서론1. 배경과 목적2. 범위와 방법3. 수행체계제2장 인바운드 관광마케팅 개념과 관광 동향1. 개념과 여건 변화2. 관광 동향3. 소결제3장 대구 인바운드 관광 현황과 진단1. 현황과 정책 변화2. 방한관광 인식분석3. 관광객 의견분석4. 전문가 의견분석5. 소결제4장 사례분석 및 시사점1. 분석의 틀2. 국내 사례3. 해외 사례4. 시사점제5장 대구 인바운드 관광마케팅 전략 방향1. 종합분석2. 기본방향3. 정책비전4. 전략모델제6장 대구 인바운드 관광마케팅 전략 과제1. 타깃별 인바운드 관광객 유치 마케팅 집중2. 지역별 상생협력 관광홍보 마케팅 확대3. 글로컬 관광도시 구현을 위한 이미지 마케팅 강화4. 매력적인 융·복합 관광콘텐츠 확장·개발제7장 결론 및 정책 제언1. 결론2. 정책 제언참고문헌부록 : 설문지
[더보기]